*[관리자] 행복米밥차 신청 및 운영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!
페이지 정보
본문
안녕하세요.
행복米밥차 관리자입니다.
신청 시 반드시 꼼꼼히 체크하셔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행복米밥차 신청 및 운영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- 아 래 -
1. 밥차 운영목적
: 밥과 쌀을 활용한 다양한 쌀밥요리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주식인 쌀의 화려한 변신에 직접 동참하고, 우리 쌀 중심의 식습관 형성 도모하기 위한 쌀 소비촉진 캠페인 입니다.
2. 신청방법
: 쌀 소비촉진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작성
(소비촉진에 동참할수 있는 참신한 내용이 선정 시 매우 중요합니다)
: 참신한 소재를 매월 3곳을 선정하여 밥차 출동
3. 밥차운영기간
: 2025년 중
4. 밥차 출동횟수
: 총 15회
: 매월 3회 출동 (주제 및 지역선정 )
5. 무료 간편식 배포수량
: 1회 200인분 기준 (취지와 걸맞게 전국 초,중,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할 땐 등교 시간을 기준으로 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에게만 간편식+식혜 조합, 최대 500인분 나눔으로 변경되었습니다.)
: 밥차메뉴 시식 시 행복미밥차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및 SNS에 업로드 해주셔야 시식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6. 공간확보 및 시간확보
: 밥차 및 가공식품홍보부스 2SET, 각종 베너설치 할 수 있는 공간 (가로 10M * 세로 10M 공간확보 필요)
:밥차 셋팅 및 철수는 예상소요 2시간정도 소요되므로 요청한 행사시간 전후로 2시간 정도 주차가 가능해야함
7.선정방법
: 주최측 회의를 통해 신청 주제의 참신성(쌀 소비촉진 동참)을 고려하여 매월 3명 선정
8. 당첨자 발표
: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사항에 게재
** 인스타 업로드 EVENT
: 행복米밥차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셔야 무료시식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* 사연 선정 후 인원 및 내용이 다를 시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 (ex 200명 신청 후 실제 인원은 그보다 훨씬 적을 때)
* 우천예정시 or 기상 상황에 따라 날짜 조율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 (현장에서 예고 없이 비가 오면 강행할 수 있음)
- 이전글중3학년 아이들에게 24.06.18
- 다음글무을중전교생에게. 힘을주세요. 24.06.17